2017년 3월 18일 토요일

LFP중계 스포츠모든정보 다모아에서 확인


LFP중계 스포츠모든정보 다모아에서 확인


즐거운 주말 잘 보내고 계신가요??

요즘은 날이 많이 풀려서 그런지 주말이 너무너무 좋네요 

밤에는 프리메라리가중계를 보는 재미도 쏠쏠하고요 

혹시 LFP 가 무슨 약자 인지 알고 계신가요??



바로 Ligue de football professionnel 인데요 

바로 스페인 프로축구 리그를 뜻하는 프리메라리가의 약자 인데요 

LFP중계 많이 챙겨 보고 게신가요??

저는 제일 처음 접한게 바로 엘클라시코 때 인것같은데요 




엘클라시코라 함은 전세계 가장 치열한 더비 바로 프리메라리가 양대산맥

두팀인 레알마드리드 와 바르셀로나의 매치업인데요 

이때 LFP중계를 처음 접했으며 현재 까지도 팬이 되어

항상 LFP중계를 보고 있어요 


올해는 한번의 엘클라시코가 남았는데요 과연 어느팀이 승리 할지 

벌써 부터 기대가 되네요 그리고 매년 챔피언스리그에서는 8강 이상

4강에 이름을 올리는 두팀인데요 

그리고 세비야, 비야레알, 빌바오, AT마드리드 등 아주 강팀들이 즐비한 리그

가 아닌가 싶네요 


기술축구 하면 바로 프리메라리가 인데요 그만큼 LFP중계 

보는 재미가 타 리그 보다 월등 하다고 생각해요

그럼 LFP중계 보는 방법 알려 드릴게요 

간단해요 먹튀다모아를 검색해서 확인하고 보시면되요

그곳에서는 선발라인업, 선수부상정보, 결장자 정보, 등 다양한 정보도

같이 알려주고있더라구여 또 핸드폰으로도 프리메라리가중계를 볼수 있고요 


보고싶은 경기가 동시에 하다해도 걱정마세요

바로 다중채널을 통해 동시에 모두 시청할수가 있으니깐요

이제 곧 엘클라시코 경기가 있을텐데요 LFP중계

놓치지 마세요 먹튀다모아에서 시청해 보세요 분명 만족하리라 생각이 되네요

기술축구의 리그 프리메라리가 LFP 

놓치지 마세요 ^^


먹튀다모아에서 LFP중계 

한경기도 놓치지 마시고 시청해보세요

그럼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