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3월 20일 월요일

KBL중계 직관처럼보자


KBL중계 직관처럼보자



이제 KBL중계 시즌 막바지에 다달았는데요

과연 정규시즌 우승은 어느팀이 차지 할지 앞으로 두게임을 남겨 두었네요

그리고 6위까지 주어지는 플레이오프 어느팀이 진출하게 될까요??

저와 함께 자세히 알아 보도록 할게요 




일단 1위 2위는 미정인데요 현재 1위 KGC는 3게임남은 상황이고 

앞으로 3연승을 모두 하여야지

우승이 가능한 상황이며, 2위 고양오리온스 같은 경우 

한게임만 지더라도 2위로 시즌을 마무리

하는상황이네요 과연 우승은 누가 차지 할지 너무나도 궁금해지네요 

그리고 플레이오프 진출이 주어지는 6위까지는 누가 들어 갈지 

4위까지는 현재 거의 확정인 가운데 나머지 5위 와 6위 를 두고 

원주동부, 인천전자랜드, 창원LG가 2장의 티켓을 놓고 박빙을 펼치고있는데요


창원LG의 경우 한게임만 지더라도 이번시즌은 끝난다고 봐야 할것같네요 

남은 3게임 전승하지않는다면

말이죠 과연 플레이오프 누가 진출하여 치열한 경쟁을 펼칠지 궁금해지네요 

KBL중계 어떻게 보고 계신가요??

플레이오프만큼은 놓치지 말아야 할 경기가 아닌가 싶은데요 

제가 핸드폰으로도 언제어디서든 볼수있는 방법 가르켜 드릴게요 





다모아를 검색하시면 KBL중계 플레이오프를 전경기 실시간으로 시청하실수가있어요

물론 인터넷만 된다면 핸드폰으로 어디서든 시청 가능해요

화질은 물론이며 끊김없이 자연스럽게 보실수가 있더라구요

또 놀라운점은 동시에 몇경기를 하던 모두 시청가능한부분


마침또 다른 리그의 경기와 겹치는 시간이라 K리그중계, 

혹은 J리그중계 KOVO중계, 배구중계 등

겹친다하여도 걱정하지 마세요 

팝업 혹은 다중채널을 통해 몇경기는 동시에 모두 시청 가능하니 염려

하지 않으셔도 될듯 하네요 KBL중계 플레이오프 놓치지 마시고

응원하시는팀 응원해보세요 



부디 응원하시는팀 우승할수있도록

올시즌 플레이오프는 정말이지 

KBL중계 볼맛이 나지 않을까싶네요 전부 전력들이 춘추전국시대라 할만큼

박빙의 상황이라 누가 우승하더라도 반박불가이지 않을까싶네요 

아~그리고 부상자정보, 결장자정보, 선발라인업 모든정보도 다 있어요

그럼 오늘도 즐겁게 마무리 하시길 바래요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