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3월 19일 일요일

A매치중계 하이라이트 선발라인업 모두있다



A매치중계 하이라이트 선발라인업 모두있다


이번주 부터 A매치 기간이네요

과연 어느나라의 대표팀이 웃고 어느나라의 대표팀이 울까요??

정말 A매치는 종잡을 수 없는 경기들이 즐비 한데요

과연 어떤 매치업이 있이 있는 지 알아 보도록 할게요 

그리고 A매치중계를 볼수 있는 방법도 알아 볼게요 




3월 22일 부터 A매치 매치업이 시작되는데요

아시아에서는 베트남 VS 대만 그리고 필리핀 VS 말레이시아 경기가 있네요

유럽에서는 키프로스 VS 카자흐스탄 경기가 진행되고

또 스코틀랜드 VS 캐나다, 독일 VS 잉글랜드 경기가 

3월 23일 목요일 (한국시간) 4시 45분에 치뤄지네요 



정말 최고의 매치업이 아닐까 싶은데요

A매치중계 보는방법 알려 드리도록 할게요

다모아를 검색하시면 손쉽게 중계하는곳을 접할수가있는데요

A매치중계 뿐만아니라 월드컵최종예선중계 까지 모두 볼수있는곳이니

유용하게 쓰이지 않을까 생각이 되네요 



A매치중계를 보기전 가장 중요한 부분이 대표팀 선수소집명단 과 선발라인업

그리고 부상자 정보 또 결장자 정보가 아닐까 싶은데요

다모아에서는 현재 이모든것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고 하네요 

핸드폰으로도 볼수 있냐구요??

당연하죠 ㅎㅎ핸드폰으로도 무료HD급 고화질로 

시청하실수가 있답니다. 또 다중채널을 통해


A매치중계가 동시에 하는 경기 같은경우 

동시에 최대 4개의 채널을 동시에 볼수가 있으며 

팝업을 통해 더욱많은 경기를 동시에 시청할수있는

부분이니 염려 하지 않으시고 편하게 보시면 될듯 보여지네요

과연 이번주 A매치 평가전에서는 어느나라의 대표팀이 웃을수 있을까요??




그 현장을 놓치지 마시고 꼭 A매치중계

다모아에서 보셔서 응원하시면 좋을듯 보여지네요

우리나라 대한민국의 월드컵최종예선 은 3월23일 목요일 20시35분 중국에서

치뤄지네요 반드시 중국을 꺽어주길 바라면서 같이응원해봐요^^

A매치중계 다모아에서~


A매치중계 핸드폰으로

다모아에서 즐겁게 응원해보아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