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3월 17일 금요일

리그1중계 선발라인업 및 부상자 중요체크


리그1중계 선발라인업 및 부상자 중요체크



안녕하세요?? 드디어 기다리던 불금이 왔네요 

월요일만 되면 엄청 긴 일주일 갔지만 또 금요일이 다가 오면 

엄청 빨리 가는 한주인데요 한주의 마무리는 아무래도 유럽축구리그가 아닌가 싶은데요

유럽리그 축구 중에서도 저는 리그1중계 를 빠짐없이 챙겨 보고있어요


여러분들은 리그1중계 혹시 좋아하시나요?? 알고 계신가요??

리그1 이라고 하면 프랑스축구리그를 말하는데요 

옛날 박주영선수가 AS모나코에서 활약했던 시절이 기억이 나네요 

물론 국내 선수가 그리 많이 활약하는 리그는 아니지만 


수비가 진짜 일품인 리그가 아닌가 싶네요 

수비 뿐만 아니라 요즘엔 공격적인 전술로 다양한 즐거움을 주고있어

리그1중계를 빠짐없이 시청하는 이유인데요 특히 파리생제르망, AS모나코 , 리옹 등은

챔피언스리그 뿐만 아니라 유로파리그에서도 고른 활약을 보이며 

전선한 결과 8강에 AS모나코가 맨체스터시티를 잡고 진출하였네요




또 리옹 역시 유로파리그16강에서 이탈리아 강적 AS로마 를 잡고 8강에 합류하였네요

리그1중계 보는방법 알려 드릴게요 그것도 무료로!!!

바로 먹튀다모아라고 검색하시면 손쉽게 접할수있는데요



리그1중계 뿐만아니라 해외스포츠중계, NBA중계 , 분데스리가중계 프리메라리가중계, 프리미어리그중계, 

세리에A리그중계 등 다양한 스포츠를 무료로 볼수가 있어요

HD급 고화질로 볼수있어요

또 스포츠를 좋아하시는분들이라면 굉장히 만족할만한 정보도 얻을수있는데요


바로 리그1중계 전 라인업을 확실할수 있으며

부상자도 확인하여 결장자 정보도 얻을수가 있어요

그리고 무료영화, 무료드라마, 무료예능 등

다양한 컨텐츠를 즐기실수가 있어요 

오늘 한번 경험해보세요 프랑스축구 리그1 


댓글 없음:

댓글 쓰기